양주 생활체육회, 겨울철 스키교실 운영
양주 생활체육회, 겨울철 스키교실 운영
  • 신아일보
  • 승인 2007.12.1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성인 남녀 30명 선착순 모집
경기도 양주시 생활체육회는 추위로 인해 움츠려 들기 쉬운 이번 겨울에 시 관내 거주하는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스키 교실을 마련하고, 오는 15일까지 참가자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스키교실 참가자 모집은 양주시 생활체육회에서 시민의 건장증진과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 한 것이다.
스키교실은 오는 17일부터 2월14일까지 2개월간 운영하며, 장소는 포천 베어스 타운 스키장에서 실시한다.
참가자는 스키복, 고글, 모자, 장갑, 기타 소모품을 준비해 참가하면 되며, 장비 및 리프트 요금은 참가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양주시 생활체육회 홍중표 전문 강사의 지도로 진행될 스키교실에서 초급자들은 스키장에서 배워야 할 매너와 부상 예방법 그리고 안전수칙 등을 익히게 되며, 스키를 배워본 경험이 있는 참가자들은 기본기술을 다시 배우고 올바른 자세 교정을 통해 안전하고 재미있게 스키를 탈수 있게 된다.
참가 신청은 양주시 홈페이지(http://www.yangju.go.kr) 교육정보 코너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양주시 생활체육협의회(시청4층) 사무실에 접수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 생활체육협의회(☏ 031-844-3369)로 문의하면 된다.
양주/김병용기자
by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