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사랑나누기 의료봉사’
‘TV탤런트 사랑나누기 의료봉사’
  • 신아일보
  • 승인 2007.12.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 실내체육관서…의료검진·위안잔치 펼쳐

정호조 철원군수(우측3번째)가 법무법인 성우 김찬우 변호사(맨 좌측) 등 인기연예인들과 함께 행사장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철원군 고문변호사로 위촉된 법무법인 성우(대표 김찬우 변호사)가 후원·지원하는 ‘TV탤런트 사랑나누기 의료봉사가 지난 8일 철원실내체육관에서 군민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소속 인기 연예인들과 함께 건강을 도모하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역적 여건 때문에 적절한 의료혜택을 받을 수 없는 취약지역 주민들에게 무료검진을 통한 건강증진과 연예인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위로의 자리를 마련하는데 의미를 두었다.
의료봉사는 연예인들의 안내로 내과·외과·한방과·치과·산부인과·피부과·정형외과 등 종합병동이 한자리에 모여 각 전문의들의 검진과 상담을 통해 진행됐으며 다비드미용봉사단의 무료커트는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법무법인 성우가 점심식사로 마련한 뜨거운 설렁탕은 참여한 모든 주민들의 마음까지 녹이며 훈훈한 웃음을 만들었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연예인 팀으로 구성된 축구단이 함께 참여해, 지역 축구단과 친선경기를 치르면서 철원의 푸근한 이미지를 전하는 계기도 함께했다.
주민 김모씨는 “TV에서만 보던 많은 연예인들이 직접 봉사하는 모습을 보며 어쩔줄 모르게 흥분되고 즐거웠다”며 “오늘 같은 날을 마련해준 법무법인 성우관계자들에게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문한기자
asia556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