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계약직 3명 공개 채용키로
지방계약직 3명 공개 채용키로
  • 신아일보
  • 승인 2007.12.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도시엑스포조직위, 10일-11일 신청자 접수
인천세계도시엑스포조직위원회는 도시엑스포를 해외에 널리 홍보하고, 엑스포 회장 내에 U-City 구현 및 전시장 전방에 걸친 연출 기획과 관리운영 업무에 경험이 많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지방계약직 3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홍보분야 ‘가’급 1명 ▲콘텐츠분야 ‘나’급 1명 ▲U-City분야 ‘가’급 1명으로 총 3개 분야 3명이다.
담당업무는 홍보분야는 해외홍보 및 광고 등 전반, 콘텐츠분야는 도시엑스포장내에 U-City 구현 및 U-콘텐츠 서버구축 및 관리업무, 콘텐츠분야는 엑스포관련 전시장의 전반적인 연출기획 및 관리운영업무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및 지방공무원임용령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거나 면제자이며, 조직위에서 정한 관련분야 학위 이상 취득자로 경력자, 외국어 통역 가능자는 우대를 받는다.
원서교부 및 접수는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도시엑스포조직위 회의실(2층)에서 방문접수만 받으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는다.
조직위는 1차 서류전형 및 2차 면접시험을 거쳐 19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인천시(www.incheon.go.kr) 또는 도시엑스포조직위(www.incheonexpo-2009.org)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유기동기자
ykd460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