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립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펼쳐
보령시립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펼쳐
  • 신아일보
  • 승인 2007.11.2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시민의 정서함양과 지역문화예술 창달에 이바지하고 있는 보령시립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가 다음달 1일 (오후 7시30분)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한국예총보령지부(지부장 조진행)가 주관하는 이번 정기음악회는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길목에서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이번 음악회에서 선보일 곡은 성인합창단의 ‘내 마음의 강물’, ‘강 건너 봄오듯’, ‘사공의 그리움’, ‘초우’, ‘가슴 아프게’, ‘동백아가씨’, ‘편지’, ‘우리는’, ‘Yesterday(지난날)’ 등 우리에게 익숙한 노래로 가족과 함께 합창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소년소녀합창단의 ‘고양이 이중창’, ‘다람쥐’, ‘귀여운 꼬마’, ‘도라지’, ‘밀양 아리랑’, ‘부채춤’, ‘The Sound of Music(모음곡)등도 전달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무료로 당일 초대권 없이도 시민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므로 시립합창단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이 관람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기음악회를 기획한 시립합창단은 단원 84여명으로 각종 행사 협연과 찾아가는 음악활동, 위문공연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면서, 밝은사회 분위기 조성과 음악예술의 저변확대에 이바지 하고 있다.
보령/박상진기자
s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