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사회단체 보조사업’ 공모
‘2008년 사회단체 보조사업’ 공모
  • 신아일보
  • 승인 2007.11.2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 내달 3일-14일
서울시 서대문구(구청장 현동훈)는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구정참여와 공익활동을 활성화하며,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다양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사회단체를 대상으로 사회단체 보조사업을 공모한다.
구정참여 공모사업은 기초질서지키기 실천사업, 아동·청소년 보호육성사업, 어르신 공경사업, 보훈·안보의식 고취사업, 선진교통·환경보호사업, 문화·체육 진흥사업, 자원봉사·공동체 나눔 사업, 소외계층 지원사업, 지역경제 활성화사업등 구정발전에 부합하는 각종 공익사업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대상은 공익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법인 또는 단체로 주된 사무소가 서대문구 관내에 있고, 상시회원이 100명 이상인 단체, 사업의 직접 수혜자가 서대문구 주민이 주가 되는 단체, 최근 1년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는 단체이어야 한다.
사업비의 지원 범위는 법령 또는 조례에 지원규정이 있는 경우, 서대문구가 권장하는 사업으로 보조금을 지출하지 아니하면 그 사업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에 지원을 원칙으로 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2월 3일부터 14일까지 기존단체는 단체를 담당하는 소관부서, 신규단체는 문화체육과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대문구 홈페이지(www.sdm.seoul.kr)를 참조하거나,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과(☏ 330-1082)로 문의하면 된다.
오양섭기자
yso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