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20주년 모교 방문의날’ 행사 개최
‘졸업 20주년 모교 방문의날’ 행사 개최
  • 신아일보
  • 승인 2007.11.1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영명고교, 오대현 교장·동문등 250여명 참석

공주영명고등학교(교장 오대현) 졸업생 67회는 지난 10일 모교 체육관에서 오대현 교장선생님, 20년전 은사, 총동창회장 김인복, 영명장학회 이사장 이길하 , 공주동창회장 김인의, 동문 선·후배, 동기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 20주년 모교 방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101주년을 맞은 공주영명고등학교는 해마다 졸업한지 20주년을 맞는 동문들이 학교를 찾아 20년전 은사와 동기들이 만나 화합과 우의를 다지고 있다.
‘졸업20주년 모교방문의 날’ 행사는 그동안 사랑과 정성으로 이끌어 주신 은사님을 모시고 자주 찾아뵙지 못한 죄송함과 은사님들로부터 배운 제자들이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열심히 생활하고 올바르게 살고있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동기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20년의 세월을 이야기하는 뜻깊은 자리이다.
이날 행사는 1부 이윤하 행사추진위원장의 개회선언과 대회사를 시작으로 내빈 격려사와 축사,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은사에 대한 감사의 글과 기념품 증정, 2부행사는 레크레이션 및 이벤트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동문은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학교는 전국을 통털어 몇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역사와 전통있는 학교의 졸업생이라는 겄이 자랑스럽고, 공주영명고등학교가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동문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공주/정상범기자
3457js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