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지적민원 해피콜센터’ 운영
홍성 ‘지적민원 해피콜센터’ 운영
  • 신아일보
  • 승인 2007.11.05 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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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부터…반복민원 해소 될 듯
충남 홍성군은 지적업무와 관련된 민원을 도우미로부터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지적민원 해피콜 센터’를 내년부터 운영한다.
과거의 민원처리는 고객과의 충분한 대화없이 일방적인 회신을 하거나 우편, 인터넷 등의 민원에 대해 회신후 사후관리를 하지 않아 반복민원의 원인을 제공했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지적민원 해피콜 센터’는 고객의 궁금점을 파악해 회신하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로, 민원회신 후에도 애프터서비스(A/S)가 가능한 고품질의 민원서비스이다.
군은 내년부터 지적민원 해피콜 센터를 운영해 도우미의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동시에 상담후에도 고객에게 부족한 점, 문제 해결 여부등 추가 요구 사항까지 처리해 주는 A/S제도를 제공한다.
한편 전국적인 민원사항은 지적민원 해피콜 센터(1600-1472)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민형관기자
hkm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