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고객 감동’ 아카데미 강좌 펼쳐
강화 ‘고객 감동’ 아카데미 강좌 펼쳐
  • 신아일보
  • 승인 2007.10.1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군은 군민이 체감하는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10일 군청 4층 회의실에서 안덕수 강화군수, 공무원, 기관단체 직원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카데미 강좌를 실시했다.
이날 강좌에는 교보생명 고객서비스기획팀의 이숙영 CS컨설턴트 강사를 초빙하여 ‘강화군청 마음을 전하는 고객서비스‘라는 주제를 가지고 고객이 원하기 전에 무엇이 필요한가를 알아서 처리하는 고객 감동을 위한 마음 자세와 대화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또한 미소는 서비스의 시작, 최고의 유니폼이며, 고객이 무엇에서 친절을 느끼는지와 강화군청 여러 부서에 직접 전화통화한 내용을 녹음 경청하는 등 직접 고객입장에서 느끼는 실감나는 교육을 실시하여 잘못된 부분이 무엇인지 각자 느끼고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마련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안덕수 군수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업무추진으로 고품질의 행정서비를 제공하여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믿음직한 공무원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백경현기자 khbac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