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아름다운 중랑 사진’ 공모
‘제14회 아름다운 중랑 사진’ 공모
  • 신아일보
  • 승인 2007.09.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區, 27일까지… 금상등 20명 선정 시상
서울시 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지역 문화발전 및 사진예술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중랑구의 발전상이나 친근감 있고 활력 넘치는 모습 등을 담은 ‘제14회 아름다운 중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자격은 전국공모전으로 지역에 따로 제한이 없으며, 작품의 소재는 하천, 산, 공원, 둔치, 꽃 등의 자연, 축제, 공연, 체육 등의 행사, 문화재, 유적지 등의 중랑구의 명소, 기타, 일상생활 소재 작품 등 중랑구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작품의 규격은 필름카메라의 경우 11?×14? 칼라 또는 흑백사진이며,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JPG 파일로 500만 화소 이상의 고화질 사진이면 된다. 접수 기간은 27일까지 이며, 출품수량은 출품자별 1인 5점 이하이고, 출품료는 별도로 없다.
작품 출품은 필름카메라의 경우, 신청서 및 작품을 중랑구청 문화체육과(490-3410)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고,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신청서 및 작품 파일을 방문 제출하거나 또는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인터넷 접수는 중랑구청 홈페이지(http://jungnang.seoul.kr)의 생활문화정보⇒문화/관광정보⇒축제/행사⇒행사게시판⇒공모전 접수에서 신청하면 된다. 작품 제출시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작품명, 촬영일시, 장소 등을 기재해야 한다. 오양섭기자
yso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