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경북도의원,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 수상
장대진 경북도의원,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 수상
  • 강정근 기자
  • 승인 2017.09.1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대진 경상북도의회 의원

장대진 경상북도의회 의원(안동)은 13일 오전 국회의사당 본관 3층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에서 국회의원과 지방의원 각 분야별로 수상하는 우수의정활동 부문을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은 2017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한영석)가 주최하고 대한뉴스신문, 코리아뉴스, 다이나믹코리아, 시사매거진 2580이 주관하는 행사다.

글로벌 무한경쟁 시대를 맞아 올바른 이념과 투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모범적 리더십을 발휘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강화에 기여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지방의원 등 각계 명사에게 표창하는 상이다.

장 의원은 활발한 소통, 현장중심 행정으로 우수의정 활동,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지방분권특별위원장 활동 등을 통한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제10대 경상북도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재임하면서 도민 알권리 보장을 위해 전국 광역 시도의회 최초로 의정활동 전일정을 TV 생중계 했으며,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정책, 자치역량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초첨을 맞춘 활발한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 받았다.

[신아일보] 경북도/강정근 기자 jgg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