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2017 공부콘서트 in 포항 개최
포항시, 2017 공부콘서트 in 포항 개최
  • 배달형 기자
  • 승인 2017.09.1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법 특강, 강사와의 토크쇼까지

▲ (사진=포항시)
경북 포항시는 관내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의 자기주도적인 학교생활과 학습동기를 형성하고자 오는 16일 포항 청소년수련관에서 ‘2017 공부콘서트 in 포항’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유명강사의 무료강연을 들을 수 있는 ‘공부콘서트’는 현재 SZ공부법연구소장이자 EBS 행복한 교육세상에 출연중인 송재열 소장의 ‘효과적인 나만의 공부전략 만들기’ 강연과 방송인 박지선씨의 실제 경험 사례를 통한 ‘내 인생 최고의 공부전략’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강연이 끝나고 강사와의 토크쇼와 QnA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평소 궁금했던 실천하기 쉬운 공부법 나를 위한 동기부여 방법 등 학생과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나만의 공부전략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항시 새마을체육산업과 김극한 과장은 “우리 자녀들이 바른 방법으로 공부하고 자기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학습법을 제시할 공부콘서트에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강은 당일 선착순 입장이며 10월에 진행되는 ‘우리 자녀를 위한 똑똑한 부모되기 프로젝트, 진로진학 코칭 프로그램’도 접수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 홈페이지(www.pohang.go.kr)와 새마을체육산업과 학교협력팀(☎270-306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아일보] 포항/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