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마이플러스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 마이플러스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 김희윤 기자
  • 승인 2017.09.1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출금통장 최고 연 1.5%… 두 달간 제공되는 특별한 금리 혜택

▲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10월 31일까지 고금리 자유입출금통장인 ‘마이플러스통장’ 신규 개설 계좌에 대해 2개월간 최고 연 1.5%(이하 세전)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이플러스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정기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단기 운용 자금을 예치하기에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 출시 이후 파킹통장으로 꾸준히 각광을 받으며, 2년 만에 수신액 5조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마이플러스통장을 새로 개설하고 1000만 원 이상 잔액을 유지하면 통장을 개설한 달의 다음 달부터 2개월간 연 1.5% 금리가 적용되며, 잔액이 300만 원 이상만 유지돼도 2개월간 연 1.1%의 금리가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이 지나더라도 전월과 비교해 평균잔액이 줄어들지 않는 조건을 만족하면 1000만 원 이상 잔액 보유 시 연 1.3%, 300만 원 이상 1000만원 미만 잔액 보유 시 연 0.9%의 금리가 제공된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최근 여러 대내외 요인으로 인해 투자환경의 변동성이 커짐에 따라 어느 때보다 여유자금 운용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안전하고 높은 금리로 여유자금을 운용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아일보] 김희윤 기자 apii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