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황금연휴 ‘환전n위비 이벤트’
우리은행, 황금연휴 ‘환전n위비 이벤트’
  • 김희윤 기자
  • 승인 2017.09.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통화 90% 환율 우대·기프티콘 제공 등 혜택 다양해

▲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환전n위비’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모바일 및 영업점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위비톡으로 환전할 경우 최고 90% 환율 우대와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 2000개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모바일 메신저인 위비톡으로 엔화(JPY), 유로화(EUR) 등 주요통화를 환전하면 90%의 우대 환율이 제공된다. 기타 통화는 우대 환율 50%로 준다. 일반 영업점에서 환전할 때에는 각각 70%, 50%씩 적용된다.

우리은행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위비톡 앱만 설치하면 환전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공항 환전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영업점에서 미화상당 300불 이상 환전 시에는 주요 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 통화는 50% 우대환율이 적용되며, 미화상당 1000불 이상 환전 시에는 여행자보험도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90% 환율우대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환전 수요에 따라 영업점과 위비톡과 같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환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김희윤 기자 apii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