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8월 31일
[유통가 소식] 8월 31일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7.08.3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GF리테일, 설화수, 왓슨스, KGC인삼공사, 배스킨라빈스 등

BGF리테일,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문 연다

BGF리테일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 상품운영, 전략기획 등 5개 직군으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입사원 온라인 서류 접수는 9월 1일부터 16일 18시까지다. 온라인 접수 후 14일부터 16일까지 지정 접수처에 방문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BGF리테일 장영식 HR팀장은 “초일류 유통기업으로 성장하는 BGF리테일과 함께 할 열정과 역량을 가진 청년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 런칭

설화수가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통문화의 보전 가치를 글로벌로 확장하겠다는 포석이다. 캠페인은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4개국에서 동시 런칭한다.
한편,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한국의 전통 장인 후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왓슨스, 반값 할인행사 진행

왓슨스가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 ‘왓슨스 세일파크, 팤 세일!’을 진행한다. 이달 31일(오늘)부터 7일까지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킨케어&마스크를 비롯해 F/W 시즌 메이크업룩 연출을 위한 컬러 제품 등 다양한 헬스&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정기세일이다.
왓슨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세일은 상상만으로 설레고 신나는 쇼핑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왓슨스의 베스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탄자니아 식수후원 캠페인 진행

KGC인삼공사가 아프리카 탄자니아 지역 식수위생사업 지원을 위한 ‘#홍이야 부탁해’ 캠페인을 9월 4일부터 1년 동안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표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고객들이 ‘홍이장군’ 구매 시 적립되는 멤버스 포인트 기부를 더해 식수위생사업 지원에 사용될 후원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백순선 키즈청소년팀장은 “이번 식수위생사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 8월 ‘31DAY’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8월 마지막 날인 31일 하루 동안 ‘31DAY’를 실시한다. ‘31DAY’는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사이즈 구입 시 6가지 맛을 제공하는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유난히 무더웠던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마무리하길 바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 여름 마지막 혜택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동준 기자 blaam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