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BMW그룹코리아’와 프리미엄 멤버십 마케팅 전개
신한카드, ‘BMW그룹코리아’와 프리미엄 멤버십 마케팅 전개
  • 정수진 기자
  • 승인 2017.08.2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BMW그룹코리아와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도입 등을 포함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1등 카드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BMW그룹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탑재한 새로운 카드를 출시함으로써 BMW 고객들의 만족도를 재고하기로 했다.

BMW그룹코리아는 BMW가 추구하는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함께 고객 개인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신한카드의 다양한 고객군을 잠재고객으로 유치하는 것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프리미엄 자동차를 대표하는 BMW 차량을 구매하는 신한카드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차별적인 멤버십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면서 “또한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적극 활용하는 등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BMW 구입 고객과 판매 딜러를 위한 다각적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정수진 기자 sujin2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