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익산 관광도시·가을축제 홍보 팔 걷다
익산 관광도시·가을축제 홍보 팔 걷다
  • 김용군 기자
  • 승인 2017.08.2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24~27일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전북 익산시가 관광도시 원년 선포와 전북방문의 해를 맞아 백제왕도, 행복한 관광도시 익산 브랜드와 가을 익산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두 팔을 걷었다.

시는 24~27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미륵사지와 왕궁리유적, 익산교도소세트장, 용안바람개비길 등 주요 관광지와 여행사를 대상으로 한 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제도, 국가식품클러스터와 탑마루 지역농특산물 등을 홍보한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10월27일 개막하는 제14회 천만송이 국화축제, 2017 보석대축제 등 관광객 직접 체험하고 머물며 소비할 수 있는 익산의 가을축제와 2018년 전국체전도 집중적으로 알린다.

특히 문화관광과를 중심으로 보석박물관, 전국체전담당관, 농촌지원과 등 관련부서가 함께해 전라북도 대표관광지로 선정된 보석박물관 홍보와 더불어 박람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생생한 보석체험 이벤트, 농촌체험 정보를 제공해 홍보 시너지효과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익산을 알리고, 관광도서로서 익산의 위상을 확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국제적인 관광박람회인 만큼 여행사 등 업계의 트렌드를 파악해 익산시 관광객 유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익산/김용군 기자 kyg154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