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로 시의원, 석관동 ‘사랑나눔’ 적극 실천
이승로 시의원, 석관동 ‘사랑나눔’ 적극 실천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7.08.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 이승로 의원은 석관동 어머니회에서 사랑을 듬뿍 모아 지역복지를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석관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사랑나눔 성금’ 전달식에는 이 의원, 석관동 어머니회 곽후남 회장과 회원 3명을 비롯해 석관동지역사회복지협의체 전상일 위원장, 김태수 성북구의회 부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석관동 어머니회는 최초 이 의원에게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성금을 어려운 가정 등을 위해 쓰고 싶다고 문의했고, 이 의원은 개인보다는 보다 폭넓은 ‘사랑나눔’ 실천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석관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를 추천했다.

이에 어머니회 측은 이 의원의 추천으로 협의체와 각종 협의를 거쳐 오늘 전달식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석관동 어머니회의 ‘사랑나눔 성금’ 약 210만원은 오늘 석관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에 전달됐으며, 이번 사랑나눔 활동을 통해 석관동 지역사회와 복지에 맞는 각종 프로그램과 사업에 다양한 지원이 이뤄질 전망이다.

이 의원은 “우리 석관동을 위해 항상 한마음 한뜻으로 애써주시는 석관동 어머니회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행정의 손길이 닿지 못하는 곳까지 주민들의 자발적인 ‘사랑 나눔’이 전달되어 보다 따뜻한 사회가 만들어지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주민 자발적인 ‘나눔 실천’이 석관동에서 서울시로 확대되어 서울시 전체가 주민 모두가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