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디지털프린팅 트렌드 페어 2017’ 참가
후지제록스, ‘디지털프린팅 트렌드 페어 2017’ 참가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8.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 고객 대상 ‘프로모션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18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리는 ‘디지털프린팅 트렌드 페어 2017’에 참가한다.

‘디지털프린팅 트렌드 페어 2017’은 디지털 인쇄기술의 발전과 새로운 장비 및 인쇄시장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행사다.

이번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하는 한국후지제록스는 급변하는 글로벌 인쇄 트렌드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 장비 및 솔루션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원가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오토메이션(Automation) 기술과 쉽고 편리하게 인쇄물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컬러 매니지먼트(Color Management) 솔루션도 소개된다.

더불어 행사를 통해 ‘프로모션 쿠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한국후지제록스 부스에 방문해 명함과 서명을 남기면 ‘프로모션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을 수령한 뒤 후지제록스의 장비 계약 시 담당 영업사원에게 이 쿠폰을 제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인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다.

장은구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장(부사장)은 “인쇄업계 종사자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발주물와 납품 결과물 간의 색감 차이로 인한 클레임 문제다”라며 “이번에 소개하는 인쇄 자동화 기술과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통해 디자인 작업물과 실제 결과물 간의 차이를 대폭 개선할 수 있어 고객의 업무 효율성 증진과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승현 기자 shlee43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