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차단 ‘후후’ 앱 리뉴얼…사용자 편의성 강화
스팸차단 ‘후후’ 앱 리뉴얼…사용자 편의성 강화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8.14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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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UX 개편 통해 편의성 강화… 스팸 차단 서비스 기본 기능 충실
▲ (사진=후후앤컴퍼니)

후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스팸차단 앱 ‘후후’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리뉴얼 됐다.

이번 앱 리뉴얼은 후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과 스팸 차단 서비스의 기본 기능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뒀다.

개선된 앱은 다소 복잡했던 메뉴와 기능을 단순화해 앱 사용성을 높였고, 배경 컬러를 화이트 포인트 컬러를 로얄블루로 변경함으로써 정보의 가독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스팸 차단기능 및 설정 메뉴 개선을 통해 스팸차단 앱으로서의 기본 기능을 더욱 강화 했다.

또한 후후는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앱 마켓에서 후후를 다운로드 받거나 기존 이용하던 후후 앱을 업데이트 후 앱을 실행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문명필 후후앤컴퍼니 서비스기획그룹장은 “후후는 이용자가 만들어가는 서비스인 만큼 앞으로도 이용자의 불편사항이나 서비스 개선의견을 적극 반영해 모바일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승현 기자 shlee43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