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하나카드, 휴가철 맞아 놀이공원·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하나카드, 휴가철 맞아 놀이공원·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 김성욱 기자
  • 승인 2017.08.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5000 하나머니 지원 및 아고다 특가 제공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교통비 지원 및 놀이공원·워터파크·문화행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오는 15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Pay’ 앱 등에서 이벤트 응모 후 국내철도·고속버스·여객선·후불 하이패스 업종의 이벤트 기간 누적 결제금액이 5만 원 이상인 손님 500명을 추첨해 5000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아고다’에서 국내 호텔 예약 시 단독 특가 제공과 함께 하나카드 결제 시 8%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어 이달 말까지 아산스파비스 스파·온천 입장권을 본인회원 및 동반 3인까지 50% 할인하며,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자유이용권이 본인회원 최대 60% 및 동반 3인 40% 할인 제공된다.

특히 롯데월드 행사 기간 중 매직아일랜드 ‘WET ZONE’에서 △워터 붐!붐!붐! △워터 난타쇼 △팡팡! 물풍선 복싱 △익사이팅 물총 배틀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즐겁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문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휘닉스 평창 몽블랑 정상에 위치한 마운틴시네마에서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을 인원제한 없이 50% 할인해 관람할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모네, 빛을 그리다展’을 하나카드 컬처 사이트 또는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고 모바일 오디오가이드 쿠폰 및 MD제품·카페 음료 20% 현장 할인도 제공한다.

[신아일보] 김성욱 기자 dd921208@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