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일번지'… 부산 등 영남권 전역으로 가맹점 확대
'김밥일번지'… 부산 등 영남권 전역으로 가맹점 확대
  • 김삼태 기자
  • 승인 2017.07.2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김밥일번지)
김밥전문점 브랜드인 ‘김밥일번지’가 영남권 전 지역을 대상으로 가맹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김밥일번지는 구윤회밥상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분식점으로 1998년 김해에서 창업한 외식 전문 기업으로 현재 가맹점 13개와 직영점 14개를 가지고 있다.

지난 4월에 오픈한 부산 해운대점은 이번 가맹사업을 계기로 일종의 모델하우스로써 역할을 할 것으로 김밥일번지 측은 기대하고 있다.

 

김밥일번지 측은 “1998년 창업 이후 20년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에서 엄선한 식자재를 직접 유통해 맛과 신선도를 지켜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덕분에 입소문을 타서 현재까지는 별다른 홍보 없이도 가맹점이 13개까지 늘어났지만, 가맹 문의가 계속돼 영남지역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해보고자 한다”며 “이번 가맹 사업으로 조리 시설과 유통 시스템을 고도화해 부산과 경남에서 나아가 경영남권지역 일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밥에서 나아가 면, 돈까스,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 것이 자사의 강점”이라며 “올해는 우선 영남권 지역에 집중하고, 앞으로는 메뉴 구성의 다양성을 살려 전국 가맹점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밥일번지 가맹 절차는 상담과 점포 개발부터 시작해 전체 8단계로 구성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밥일번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아일보] 부산/김삼태 기자 s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