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판매서비스 품질 5년 연속 1위
쉐보레, 판매서비스 품질 5년 연속 1위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7.23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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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일 설리번 한국지엠 부사장(오른쪽)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이 20일 오후 한국지엠 부평 본사에서 열린 수상 축하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가 ‘2017년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고객접점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배려,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등을 포함한 8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데일 설리번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있는 판매서비스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커다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승현 기자 shlee43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