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송림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동구 송림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고윤정 기자
  • 승인 2017.07.2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초등학생 대상… 26일까지 선착순 마감
▲ 인천시 동구 송림도서관은 유아 및 초등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동구 제공)

인천시 동구 송림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유아 및 초등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강좌로는 독후감 작성법과 논리적인 글쓰기 비법에 대해 알려주는 ‘맛있는 글쓰기’, 명화 속 예술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향상할 수 있는 ‘명화에서 작품과 놀다’와 ‘과학 실험으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운영한다.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으로는 집중력 향상과 두뇌활성화를 위한 ‘사고력 쑥쑥! 보드게임’, 재미있는 동화이야기와 접목한 쿠킹클래스 ‘동화쏙쏙 이야기 요리쿡’ 및 ‘영어 스토리텔링’을 운영한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여름방학 특별공연 뮤지컬 ‘엄마는 빨래를 좋아해’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집안일을 도울 수 있는 동시에 빨래를 놀이로 생각할 수 있는 유쾌한 작품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송림도서관에 직접 방문 또는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뿐만 아니라 학업성취도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강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동구/고윤정 기자 yjg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