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의 귀환… 한국지엠, ‘트랜스포머’ 연계 이벤트 실시
범블비의 귀환… 한국지엠, ‘트랜스포머’ 연계 이벤트 실시
  • 조재형·박주용 기자
  • 승인 2017.06.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초청 대규모 관람·티켓 증정·시승·전시 등 행사
▲ (사진=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이 영화 ‘트랜스포머(Transformers)’ 시리즈의 최신작 최후의 기사 편의 이달 국내 개봉에 맞춰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 달 7일까지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해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편 상영회에 초청한다.

이번 상영 이벤트는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서 개최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여름비치세트 등 경품도 제공된다.

함께 진행되는 모바일 영화관람권 증정 행사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1만명에게 인당 2매씩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트랜스포머 시리즈 10년차를 맞아 제작된 신작은 더욱 강렬해진 머슬카 쉐보레 카마로SS를 친근하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해 폭넓은 스포츠 및 문화 마케팅을 펼치고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편과 연계한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 쉐보레 브랜드관을 마련한다. 오는 23일부터는 서울 반포에 위치한 파미에(Famille) 스테이션에 카마로SS와 올 뉴 크루즈 무료 시승 센터를 연다.

[신아일보] 조재형·박주용 기자 grind@shinailbo.co.kr,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