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통장 출시 기념행사 개최
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통장 출시 기념행사 개최
  • 강태현 기자
  • 승인 2017.05.3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광고모델인 배우 윤균상 사인회·토크쇼 진행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점에서 열린 마블 체크카드 및 마블 통장 출시 기념행사에서 박종복 SC제일은행 은행장(왼쪽부터)과 앨리스 고 스탠다드차타드 글로벌 제휴본부장, 배우 윤균상, 토루 안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대표 그리고 윤패트릭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30일 서울 종로구 본점에서 마블 체크카드 및 마블 통장 출시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SC제일은행 박종복 은행장과 윤패트릭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 및 토루 안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대표 등 양사의 주요 임원들을 비롯해 SC제일은행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배우 윤균상이 참석했다.

배우 윤균상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블 체크카드와 마블 통장을 직접 발급 받은 후 윤패트릭 부행장으로부터 한정판 마블 메탈카드를 건네 받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어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토크쇼와 팬 사인회도 열었다.

SC제일은행은 지난달 17일 마블 캐릭터 가운데 국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언 맨과 캡틴 아메리카의 캐릭터가 새겨진 마블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 

SC제일은행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제휴 협약을 통해 향후 5년간 마블 뿐 아니라 디즈니, 픽사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들을 체크카드와 통장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SC제일은행은 마블 팬들을 위해 다음달 한정판 메탈카드를 출시한다. SC제일은행에서 정기예금에 가입하고 마블 체크카드를 사용한 고객들은 한정된 수량 내에서 아이언 맨 메탈 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신아일보] 강태현 기자 th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