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개 타입 다양한 소형평형 구성 '포항 엠스타디움' 분양
22개 타입 다양한 소형평형 구성 '포항 엠스타디움' 분양
  • 전호정 기자
  • 승인 2017.05.2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6층·지상 22층 521실 규모…7개 타입 단층형·15개 타입 복층형 구성
▲ 포항 엠스타디움 오피스텔 조감도.

10만 가구 이상이 1·2인 가구로 이뤄진 포항지역에 다양한 소형평형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포항시 펜트하우스형 오피스텔 ‘엠스타디움’ 측은 최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포항시 죽도동 오광장 웨딩캐슬(구 귀빈예식장)에 들어설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부터 지상 22층까지 521실 규모로 포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엠스타디움은 7개 타입의 단층형(24~62㎡)과 15개 타입의 복층형(44~64㎡)으로 총 22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된 점이 눈길을 끈다.

복층형의 경우 복층 층고를 2.4m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폴딩 도어와 계단 하부 수납공간으로 공간효율성을 극대화 했다.

단층형은 붙박이장 내 빌트인(Built-in)가전 배치, 슬라이딩 도어와 멀티테이블을 설치해 공간구성과 복도 동선의 효율성을 높였다. 

건물은 7.0의 강진에도 끄떡없는 1등급 내진설계를 적용했다.

실별 고급마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가 두드러지며 조깅트랙, 카페테라스, 휘트니스 센터, 바비큐장, 정원 등의 커뮤니티공간을 구성해 주거만족도 역시 높였다.

무엇보다 엠스타디움은 포항성모병원, 포항세명기독병원 등의 대형 병원과 인접해 있으며, 포항시청,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과 같은 교통시설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포스코로(왕복8차선)를 통한 도심 이동과 형산큰다리 동해안로를 이용한 포항철강 산업단지 출·퇴근이 용이하다.

이 외에도 1km내로 초·중.고 7개교가 있으며 홈플러스, 시청, 죽도시장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2km내로 근접해 있다.

코람코자산신탁에서 시행하며 포스코ICT, 새천년 종합건설에서 시공하는 엠스타디움 오피스텔은 최소 2년에서 최대 10년까지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코람코자산신탁과는 무관하며 임대영업위탁업체 ㈜집이야기에서 보장)

포항 엠스타디움의 홍보관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106-20(죽도파출소 앞)에 마련돼 있다.
 

[신아일보] 전호정 기자 jh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