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5월 신부 위한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5월 신부 위한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 출시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5.09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덜 샤워’ 컨셉… 무료 미니 Bar·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등 포함
▲ 신라스테이 천안 그랜드 룸.(사진=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5월의 신부를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천안과 서초는 5월 웨딩 성수기를 맞아 여성 전용 패키지인 ‘레이디 올 데이 (Lady All Day)’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랜드룸과 미니 바 혜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등의 혜택을 패키지에 담았다.

미니 바엔 파티의 흥을 돋우는 맥주와 스낵이 포함됐다. 엑스트라 베드와 여성들을 위한 페이셜 마스크팩 3장도 제공된다.

체크아웃 당일, 이탈리아 명품 코바(COVA) 커피와 신라스테이 베어 3개도 패키지 구성에 담겼다.

신라스테이 천안의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COVA 아메리카노 3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3개로 구성됐다.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매 포함)를 대여하고, 무료 미니바(하이네켄 맥주 3캔, 스낵 1개)를 제공한다.

또 신라스테이 서초 패키지는 △패밀리트윈 객실 1박 △COVA 아메리카노 3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3개 △마스크팩 3매를 제공하고,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매 포함) 대여와 3층 카페(Cafe) 라운지 바에서 고르곤 졸라 피자와 맥주 3잔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