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임해 마라톤대회 내달 11일 팡파르
보령머드임해 마라톤대회 내달 11일 팡파르
  • 박상진 기자
  • 승인 2017.05.0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천해수욕장 일원서 개최… 31일까지 참가자 모집

충남 보령시는 다음달 11일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제16회 이봉주와 함께하는 보령머드임해 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보령시체육회 주최, 보령시육상경기연맹 주관, 보령시와 보령경찰서, 보령교육지원청, 한국중부발전(주), 한국지엠 보령공장, 만세보령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대천해수욕장 시민탑 광장 제2주차장에서 집결해 오전 8시 힘찬 총성과 함께 출발한다.

대회는 지난해 시민탑 광장에서 흑포 삼거리를 거쳐 무창포해수욕장 입구까지 이어지는 코스가 마라톤 풀코스로 공인 인증을 받아 2015년 3300명 보다 무려 30% 이상 증가한 4358명이 참가했다.

올해도 더욱 많은 선수들이 참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에 이어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 이봉주 씨도 함께 해 대회의 품격을 한껏 높인다.

코스는 필 랜드 앞에서 출발해 해망산 삼거리를 반환하는 건강(4.6km), 남포방조제를 경유하는 미니(10km), 무창포삼거리를 경유하는 하프(21km), 하프코스를 2회 반복 경주하는 풀(42.195km) 코스 등 4개 부문으로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보령육상연맹 홈페이지(www. brcityrun.com)에서 하면 되고, 건강코스는 1만5000원(보령시민은 1만원), 미니. 하프·풀 코스는 각 3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를 제공하고, 완주 시에는 완주메달, 입상시 상금 등을 수여한다.

또 한국지엠 보령공장에서 제공하는 자동차(스파크)를 비롯 벽걸이 TV, 세탁기, 선풍기, 청소기, 보령머드화장품, 만세보령쌀 삼광미 골드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신아일보] 보령/박상진 기자 sjpar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