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어린이날 교외형 아울렛 오세요”
롯데백화점 “어린이날 교외형 아울렛 오세요”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5.0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행사·사은품 증정… 체험형 테마파크 무료 입장 이벤트도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교외형 아울렛에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5일까지 교외형 아울렛에서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유아동 관련 상품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새로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몰에서는 ‘쁘띠엘렌’ 최대 70% 할인 등 브랜드 별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는 완구 전문 업체 ‘마텔코리아’와 연계해 ‘소피루비’, ‘터닝메카드W’, ‘헬로카봇’, ‘바비’ 등 다양한 인기 완구 상품을 선보인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레고 조립대회 및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앤리사’ 퍼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다.

어린이 직업체험관 ‘리쏘빌’에서는 동반 성인 무료입장 이벤트를, 정글 테마 파크 ‘닥터밸런스’에서는 10명 선착순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키즈 페달보트’, ‘다람쥐 통돌이’ 등 물놀이 관련 시설을 비롯해 회전목마, 미니기차, 범퍼카 등 다양한 아동용 놀이시설도 운영한다.

조태학 롯데백화점 아울렛본부장은 “어린이날에 방문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올해에도 평소보다 많은 고객이 교외형 아울렛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교외형 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