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 '내달 분양'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 '내달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7.04.28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26층 3개동 아파트 200가구·오피스텔 150실
반도건설 올해 첫 공급…상업시설 '유토피아' 첫선

▲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 투시도.(자료=반도건설)
반도건설이 내달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576-1번지 일원에서 주상복합 단지인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는 지하 3층~지상 26층 3개동 규모의 안양 내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아파트가 전용면적 59~61㎡ 200가구로 구성되고,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9㎡ 150실로 이뤄진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역세권 프리미엄은 물론,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59~61㎡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분양문의가 많다"며 "새롭게 런칭한 상업시설 '유토피아'가 들어서는데다, 올해 첫 분양사업지인만큼 최상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반도건설 중소형 상가브랜드 유토피아 로고.(자료=반도건설)
한편,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는 지하철 1호선 명학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오는 2026년 개통 예정인 GTX가 들어서는 1·4호선 금정역도 한정거장 거리에 위치한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 산본IC가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단지 앞 안양로를 이용하면 강남순환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하다.

교육시설로는 명학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고, 반경 2km 내에 평촌학원가가 형성돼 있다. 또 단지 주변으로 성결대학교와 안양대학교 등이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단지 맞은편에 위치한 첨단업무지구 만안산업단지와 안양 벤처밸리의 핵심연구시설인 '평촌 스마트스퀘어'를 비롯해 안양국제유통단지 등이 인접해 있다. 이곳에서 상주하는 수요층의 관심도 높을 전망이다.

생활환경은 단지 바로 앞에 명학공원이 위치하고, 남측에는 수리산이 있다. 홈플러스와 롯데백화점, 안양아트센터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신아일보] 천동환 기자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