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신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 제공과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GHOST(고스트)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GHOST는 세부적으로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자 인터뷰 △G4 렉스턴 테스트 △렉스턴을 말하다 등 메뉴로 구성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신차 G4 렉스턴 개발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고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GHOST는 다양화하는 이용자 환경을 고려해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최근 공식 블로그 ‘쌍용 Allways(allways.smotor.com)’를 오픈하는 등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