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장춘 알리안츠생명 어드바이저, 세일즈 대상 4년 연속 수상
곽장춘 알리안츠생명 어드바이저, 세일즈 대상 4년 연속 수상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7.04.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안츠생명, ‘2016 AA 연도평가 시상식’ 열었다

▲ 알리안츠생명(사장 요스 라우어리어∙왼쪽 여덟 번째)은 지난 14일 제주신라호텔에서 ‘2016 AA 연도평가 시상식’을 열었다. 왼쪽에서 일곱 번째가 세일즈 부문 대상을 받은 곽장춘 어드바이저. (사진=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은 14일 제주신라호텔에서 지난해 탁월한 성과를 낸 AA(알리안츠 어드바이저의 약자)채널 어드바이저와 영업관리자, 임직원 등 300여명을 초청해 ‘2016 AA 연도평가 시상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세일즈 부문 대상은 곽장춘 어드바이저(중부지역단 명동지점)가 받았다. 곽 어드바이저는 4년 연속으로 대상을 받았다. 곽 어드바이저는 2005년 11월 위촉됐고 뛰어난 영업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연도평가 시상식 무대에 올랐다.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세일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곽 어드바이저는 “오늘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해 준 소중한 고객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 드린다”며 “수 많은 고객들을 만나 기쁨과 슬픔을 나누고 어려움이 닥쳤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 기쁜 마음으로 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한결같이 고객을 우선에 두고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어드바이저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요스 라우어리어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지난 한 해 회사가 변화를 도모하는 과정에서 영업환경이 녹록하지 않았음에도 알리안츠생명의 주력채널로서 모범을 보여준 AA채널 어드바이저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회사는 올해 경쟁력 있는 신상품 출시와 수수료 개정, 디지털 혁신, 새로운 브랜드 론칭 등을 통해 여러분들이 보다 선진화된 영업환경 속에서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우리 앞에 놓인 기회들을 잘 활용해 더욱 고객중심적인 회사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3분기 중에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사명을 바꿀 계획이다.

[신아일보] 곽호성 기자 luck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