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 대성초와 ‘우리 학교로 와줘!’ 진행
티웨이항공, 대구 대성초와 ‘우리 학교로 와줘!’ 진행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웨이항공은 지난 15일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대성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티웨이항공의 열기구 캠페인 ‘우리 학교로 와줘!’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5일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대성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티웨이항공의 열기구 캠페인 ‘우리 학교로 와줘!’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티웨이항공의 열기구팀이 선정된 초등학교에 직접 찾아가 열기구 안전 교육과 비행 원리 강의, 모형 열기구 제작 및 비행 실습, 열기구 탑승 체험을 진행하는 열기구 캠페인이다.

32명의 대성초 5학년 1반 학생들은 호기심과 즐거움이 가득한 모습으로 열기구의 안전 교육에서부터 탑승 체험까지 열기구 캠페인을 즐겼다.

티웨이항공은 체험을 종료한 학생들에게 티웨이열기구 패치(patch)와 볼펜을 증정하며, 열기구의 추억을 함께 나눴다.

아울러 티웨이 항공은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여의도에서 열리는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을 통해 어린이들을 위한 열기구 계류 비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열기구에 탑승해 환호성을 지르며, 추억을 쌓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뿌듯함을 느꼈다”며 “어린이들의 동심을 지키고,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해 티웨이항공은 꾸준히 열기구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