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봄꽃나들이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봄꽃나들이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 출시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1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인근의 유명 나들이 코스… 한복대여·민속촌 이용권 등 상품 구성
▲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봄 꽃 명소 둘러보며 나들이 할 수 있는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신라스테이 제공)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봄 꽃 명소 둘러보며 나들이 할 수 있는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패키지에는 호텔주변의 유명 나들이 장소도 둘러볼 수 있고 한복도 무료대여 하는 등 행사가 준비됐다.

먼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은 호텔 인근에 위치한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한복도 대여할 예정이다.

특히 경복궁과 창경궁에는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 고궁 야간 개장도 예정돼 있어 한복을 입고 고궁의 봄 꽃 나들이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탈리아 명품 커피 2잔과 야외에서 이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공하며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한복도 대여한다.

신라스테이 동탄도 대표적 지역 관광, 문화유산인 ‘한국민속촌’ 코스를 포함한 스프링 메모리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상품에는 한국민속촌 자유 이용권 2매가 포함됐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울산 시내를 편안하게 관광할 수 있는 울산시투어버스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나들이 코스로는 호텔에서 차량으로 1시간 거리인 ‘경주보문단지’가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렌트가 이용고객들에 유용한 SK 1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나들이 코스로는 호텔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전농로 벚꽃 거리’가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최근 봄나들이 하기 좋은 시기를 맡아 전주대비 예약·문의 고객도 증가추세에 있어 해당 패키지를 전년보다 보름간 연장한 5월 3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