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주물냄비 ‘스타우브’ 공식 입점 프로모션
G마켓, 주물냄비 ‘스타우브’ 공식 입점 프로모션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스 꼬꼬떼’ 구매 시 20% 할인 쿠폰 제공·10% 캐시백 혜택
▲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 프랑스 대표 주물냄비 ‘스타우브(STAUB)’가 공식 입점했다. G마켓은 스타우브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스타우브를 탐하다’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제품들을 최대 64%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 프랑스 대표 주물냄비 ‘스타우브(STAUB)’가 공식 입점했다.
 
G마켓은 프랑스 주물냄비 스타우브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스타우브를 탐하다’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제품들을 최대 64%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린넨’ 컬러 제품도 판매한다.

먼저 스타우브의 스테디셀러인 ‘라이스 꼬꼬떼(16cm)’의 경우 18만70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라이스 꼬꼬떼 전용 20% 할인 쿠폰과 10% 캐시백을 모두 적용하면 13만4640원에 구입 가능하다.

라이스 꼬꼬떼는 바닥이 깊고 오목해 찰진 밥 짓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 원형 꼬꼬떼와 베이비웍으로 구성된 ‘스타터 세트’도 할인 쿠폰 및 캐시백 적용시 22만7280원부터 가능하며, 세트 구입 시 8만원 상당의 스타우브 나무 자석 냄비 받침도 증정한다.

스타터 세트는 가장 기본적이면서 인기 제품들로만 구성된 세트다.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내 스타우브 공식몰에서 주물냄비를 구입하면 고깔 손잡이를,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실리콘 키친툴 1P 등 조리도구를 제공한다.

G마켓 리빙레저기획팀 이은희팀장은 “스타우브 인기 라인을 최저가로 제안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한 만큼 요리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