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달콤상큼한 블라스트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달콤상큼한 블라스트 2종 출시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까지 블라스트 1+1 제공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 
▲ 배스킨라빈스가 ‘카푸치노 블라스트 티라미수’와 ‘피치피치 블라스트’를 새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카푸치노 블라스트 티라미수’와 ‘피치피치 블라스트’를 새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티라미수 블라스트’는 젊은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시원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음료 ‘카푸치노 블라스트’에 마스카포네 치즈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티라미수 파우더를 더해 부드럽고 진한 티라미수 맛을 낸다.  

피치피치 블라스트는 특유의 상쾌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까지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복숭아를 활용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R 사이즈 기준 45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블라스트 한국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라스트 1잔 구매 시, 동일 음료 1개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14일 까지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정된 시간 동안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근해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블라스트를 새로운 맛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풍부하고 깊은 맛의 티라미수 블라스트, 달콤상큼한 피치피치 블라스트와 함께 기분 좋은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