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11일부터 대구발 노선서 기내 면세품 판매
티웨이항공, 11일부터 대구발 노선서 기내 면세품 판매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0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웨이항공이 대구발 노선의 기내 면세품 판매 서비스를 11일부터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티웨이항고 제공)

티웨이항공이 대구발 노선의 기내 면세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티웨이항공은 대구발 국제선 전 노선의 기내 면세품 판매 준비를 모두 완료하고, 오는 11일부터 해당 서비스의 첫 선을 보인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8일까지 미리 주문할 경우 11일 출발편부터 수령할 수 있다.

특히 대구로 돌아오는 귀국편을 통해 면세품을 사전 주문하면, 주류 등 무게가 나가는 물품을 여행 기간에 들고 다녀야 하는 부담 없이 기내에서 수령할 수 있다.

티웨이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구발 기내 면세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또 탑승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티웨이 부토 담요를,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파우치 세트, 500달러 이상 시 티웨이항공의 모형항공기를 증정한다.

아울러 대구발 국제선의 사전 주문 기내식 서비스도 함께 시작한다.

영양불고기, 더블함박스테이크, 키즈밀콤보, 햄치즈샌드위치 총 4가지의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4월 한 달 간 대구발 국제선의 기내식을 이용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1잔씩 제공된다.

혜택은 은행에서도 이어진다. DGB 대구은행 창구에서 환전·송금·외화예금 가입 고객 대상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티웨이항공 앱 설치 및 회원 인증 시 외화정기예금 0.2% 우대금리도 제공된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