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오만 글로벌 산업 컨퍼런스에 의전 차량 지원
제네시스, 오만 글로벌 산업 컨퍼런스에 의전 차량 지원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05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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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공간 마련·전용 라운지 등 중동 고객 겨냥 마케팅
▲ 제네시스 브랜드는 5~6일(현지시간) 오만 무스카트시에서 열리는 ‘2017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콘퍼런스’에 플래그십 모델인 ‘G90(국내명 EQ900)’ 4대와 럭셔리 대형 세단 ‘G80’ 4대를 행사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사진=현대기아차 제공)

제네시스 브랜드가 중동 럭셔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5~6일(현지시간) 오만 무스카트시에서 열리는 ‘2017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콘퍼런스’에 플래그십 모델인 ‘G90(국내명 EQ900)’ 4대와 럭셔리 대형 세단 ‘G80’ 4대를 행사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콘퍼런스는 프리미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등을 발행하는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사가 럭셔리, 패션 미디어 산업의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주최하는 대표적인 국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명품 브랜드, 마케팅, 금융 등 관련 산업의 CEO 및 관리자 약 500명이 참석한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의전 차량 지원 외에도 공식 행사장 내 G90 전시 및 로고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고급 브랜드로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럭셔리 자동차 시장으로서 큰 상징성을 갖는 중동 시장 내 고급 브랜드 입지 구축을 위해 컨퍼런스 후원 외에도 고객 접점 확대 및 타겟 고객 맞춤형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아랍에미리트에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고급 휴양지 ‘두바이 크릭 골프&요트 클럽’ 후원 등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또 사우디, 쿠웨이트 등 중동 시장 내 위치한 럭셔리몰이나 호텔 등에 ‘제네시스 라운지’를 마련해 전시, 판매상담 및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컨퍼런스의 후원사가 돼 기쁘다”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