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관절 보호대 ‘후투로 베이직라인’ 론칭
G마켓, 관절 보호대 ‘후투로 베이직라인’ 론칭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0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할인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구강청결제 증정
▲ G마켓은 3M과 손잡고 세계적인 관절보호대 전문 브랜드인 ‘후투로 베이직라인’ 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은 3M과 손잡고 세계적인 관절보호대 전문 브랜드인 ‘후투로 베이직라인’ 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후투로’는 미식축구 선수 조지 정(George Jung)이 1917년 직접 개발한 보호대로, 전 세계적인 인기 상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에 판매하는 베이직라인은 기존 후투로 제품 대비 약 45% 저렴하다.

G마켓은 후투로 베이직라인 론칭 기념으로 오는 9일까지 ‘FUTURE HERO(퓨쳐히어로)’ 프로모션을 열고, 보호대 제품들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후투로 베이직라인’, ‘후투로 스포츠형 베이직 라인’, ‘후투로 프리미엄 허리보호대 라인’ 등이 있다.

증정 및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해당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3M 넥스케어 쏘내추럴 구강청결제’를 증정한다.

김은신 G마켓 전략상품팀장은 “최근 관절 케어, 자세 교정 제품에 대한 관심이 전반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치료나 교정 목적 외에도 일상이나 스포츠 활동 중에도 사용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저가형 기획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