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KBO 협업 ‘스트라이크 캐슈넛’ 출시
배스킨라빈스-KBO 협업 ‘스트라이크 캐슈넛’ 출시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구단 로고 장식 이달의 케이크 ‘베이스볼 투게더’ 선봬
▲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KBO리그 개막 시즌을 맞아 4월 이달의 맛으로 ‘스트라이크 캐슈넛’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또 이달의 케이크 ‘베이스볼 투게더’, 이달의 음료 ‘스트라이크 캐슈넛 쉐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4월 이달의 제품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이달의 맛 ‘스트라이크 캐슈넛’은 흰 야구공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캐슈넛과 블랙 라즈베리 리본을 더해 고소한 맛과 식감은 물론 상큼함까지 더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베이스볼 투게더’는 크고 작은 원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타격 포즈를 취하는 야구선수 및 KBO리그 구단 심벌 모양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제품이다.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등 9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만6000원이다.

이달의 음료 ‘스트라이크 캐슈넛 쉐이크’는 ‘이달의 맛’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쉐이크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구입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달의 케이크 구입 시 2000원 할인, 이달의 음료는 레귤러 사이즈 기준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