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 사전 판매
G마켓,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 사전 판매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4.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덱스 또는 레벨 박스 슬림 제공… 혼수가전 할인행사도
▲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를 사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를 사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30일에 첫 선을 보인 갤럭시S8는 디자인과 방수, 방진 기능, 인공지능(AI) 가상 비서 ‘빅스비’(Bixby) 등으로 공개와 동시에 주목 받고 있다.

사전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 덱스’ 혹은 ‘레벨 박스 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삼성전자의 인기 상품을 모아 1+1 판매하는 ‘삼성가전 플러스 컬렉션’ 기획전도 마련했다.

‘삼성UHD TV’를 구매하면 ‘사운드바 2.2채널’을,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 구매 시 ‘세라믹 전자레인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구매 시 ‘일체형 추가 필터’를, ‘삼성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를 구매하면 ‘진공청소기’가 제공되고, ‘삼성 전기 건조기’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삼성 스마트 에어컨’은 ‘스탠드 선풍기’를 함께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을 합산해 삼성전자의 인기 상품을 선물하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100%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 400만원 이상은 ‘직화 오븐’, 600만원 이상은 ‘삼성 파워봇 로봇청소기’를 증정한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