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갤S8' 사전체험 프로모션 실시
LGU+ '갤S8' 사전체험 프로모션 실시
  • 신민우 기자
  • 승인 2017.04.0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888명 체험단 선정되면 한달 제품체험 가능
중고폰 가격 보장·갤럭시 폰 교체 프로그램도 진행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갤럭시S8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맞이에 나섰다.

먼저 7~11일 타사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S8을 한 달 동안 경험해볼 수 있는 대규모 유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8888명을 모집하는 이번 유플러스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은 갤럭시 S8을 체험하는 기간 동안 발생한 통신비 등을 납부 할 수 있는 3만 포인트를 제공받는다. 

1개월 사용 후에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거나 위약금 및 잔여할부금을 면제받고 타모델변경 또는 해지할 수 있다.

유플러스 체험단 신청 방법은 갤럭시 S8 사전 예약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고 휴대폰을 개통할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은 18일부터 24일까지 갤럭시 S8을 개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고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할부원금의 최대 50%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갤럭시 폰 교체 프로그램인 'U+갤럭시 클럽'으로 갤럭시S8 구매 고객이 12개월 이후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을 전액 면제 받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서울,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직영 및 대리점에서 갤럭시 S8 및 갤럭시 S8 플러스를 먼저 써보고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4월 1일부터 체험존을 운영한다.

[신아일보] 신민우 기자 ronofsm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