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세텍 유아교육전서 ‘스마트랜드’ 체험부스 운영
윤선생, 세텍 유아교육전서 ‘스마트랜드’ 체험부스 운영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3.3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 상담 사전예약·현장 구매자 특별한 혜택… 패키지 사전 예약·구매자도 선물
▲ (사진=윤선생 제공)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2017 세텍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자사 3~7세 유아영어 프로그램 스마트랜드 체험 및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유아교육전은 4월 6일부터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4일 동안 열린다.

전시장을 방문하기 전에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www.event-yoonskids.com)에서 VIP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전원에게는 유니박스를 비롯해 푸짐한 혜택을 준다.

유니박스에는 스마트랜드 샘플북(2권)과 유니송 모음CD, 키재기 달력, 캐릭터 칭찬스티커, 색칠 그림장, 유니백 등이 담겨 있다.

또 사전예약 신청자에 한해 영어원서동화 스콜라스틱 8종 세트와 유아교육전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VIP 사전예약은 다음 달 8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완료 시 초대장이 문자메시지로 발송된다.

VIP 사전예약을 놓친 경우에도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상담을 받으면 유니박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유아교육전 방문자들을 위한 별도 패키지 상품도 마련된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드림패키지, 플레이패키지, 레벨업패키지, 파닉스패키지, 스타트패키지 등 총 5개의 패키지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스마트랜드 캐릭터 인형을 비롯해 책상, 책장, 쿠나텐트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사전 예약한 뒤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엄마를 위한 윤선생 파닉스 프로그램 ‘에브리데이 파닉스’ 및 전용 CD학습기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