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초·중·고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OK배정장학재단, 초·중·고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7.03.27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생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한다

▲ OO중학교에서 교장선생님이 장학생에게 증서를 전하고 있다. 학생 사생활 문제로 실명을 공개하지 않는다.(사진=OK저축은행)

OK배정장학재단은 20일부터 약 2주 동안 전국 300여개 초,중,고에서 행복나눔 초,중,고 장학생 증서수여식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OK배정장학재단은 출연 기업인 아프로서비스그룹 계열사 영업권에 해당하는 지역 자치단체 및 교육청과 연계해 경제적 어려움을 갖고 있지만 꿈과 가능성이 있는 초·중·고 학생들을 추천 받고 선발된 장학생을 지원한다.

또 장학생을 추천한 전·현직 교사 및 사회복지사가 멘토가 돼 담당 학생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24일 서울 세종고등학교에서 개최된 증서수여식에는 장학생, 멘토선생님, OK저축은행 강남지점 직원들이 참석했다. 교장선생님이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고 OK저축은행 강남지점 지점장이 멘토 선생님들에게 멘토 위촉장을 전했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OK배정장학재단은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꿈과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학생들이 올바른 시민의식을 갖고 사회에 이바지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멘토 선생님들께서 잘 지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곽호성 기자 luck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