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채
퍼시스그룹,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채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3.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홈페이지서 지원 가능… 영업관리직 별도 채용
▲ (사진=퍼시스그룹 제공)

퍼시스그룹이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22일 퍼시스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인사관리, 법무, 세무·회계), 해외 영업, 기술 영업, 온라인 영업관리, 상품기획, 마케팅·사업기획, 영업교육·기획, 시각 디자인, R&D(제품디자인, Engineering), 통합구매, 생산관리, SCM 기획·운영, 시공서비스·관리 등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2~3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 후 입사로 진행되는 채용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17년 8월 졸업예정자 중 4~5월부터 인턴실습 근무 가능한 자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이외에도 영업관리직군을 별도로 채용하며 접수기간, 전형절차 및 공통 자격요건 등 세부 조건은 일반 직무 채용과 동일하며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역 내 대학교(서울: 본사)에서 채용설명회가 진행되며 당일 면접도 진행 예정이다.

경력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국내영업, 영업교육·기획이며 공통 자격요건 외 부문별 조건은 상이하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역량과 창의성, 리더십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다”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fursy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