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0-17 10:31 (화)
대림 바스플랜, 봄맞이 욕실 리모델링 프로모션
대림 바스플랜, 봄맞이 욕실 리모델링 프로모션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3.20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31일까지 욕실 리모델링 이용고객 대상
고급 욕실 도어 교체 등 사은품·할인 제공
▲ (사진=대림바스 제공)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는 5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인 ‘THE 나은 욕실 플러스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림 바스플랜 직영점과 전국 대리점에서 욕실 리모델링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생활 가전 또는 프리미엄 직영 시공비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 중 5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고급 욕실 도어로 교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욕실 도어 대신 에어워셔를 선택해도 된다.

3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무선 핸디청소기를 증정한다.

대림 바스플랜은 체계적인 욕실 시공을 위해 본사 직영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시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 후 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드레스&리빙 퍼퓸 스프레이’를, 시공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블리스의 고급 핸드케어 글로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직시공 할인과 퍼퓸 스프레이 및 핸드케어 글로브 사은품은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봄철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대림 바스플랜의 뛰어난 제품력과 서비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풍성한 사은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