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LG전자 슈퍼브랜드딜’ 진행
G마켓, ‘LG전자 슈퍼브랜드딜’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1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개월 무이자 혜택, 카드 즉시 할인 등 혜택

 
G마켓이 LG전자 7대 가전제품을 카드 무이자 혜택,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오는 24일까지 LG전자의 7대 가전제품을 모은 ‘슈퍼 브랜드 딜’을 진행한다. 해당 딜은 파격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G마켓의 프리미엄 코너다.

이번 행사는 LG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G마켓과 LG가 함께 기획했다. 대상 제품군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등으로, 각 제품별 70대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LG 트롬 전기식 건조기(8kg, RH8WA), 디오스 냉장고(910L, RF915HBSS), 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11VBS), 트롬 스타일러(S3RER), 휘센 에어컨(17형+6형, FG17M7WWC2), 트롬 트윈워시 세탁기(15kg, FR15WDAC) 등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스마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4월 15일까지 구매 확정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최대 12만원 스마일 캐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드 결제 시 최대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1만원 즉시 할인 혜택 등 G마켓 슈퍼브랜드딜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들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G마켓 디지털실 김석훈 상무는 “이번 슈퍼브랜드딜은 LG그룹 7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파격적인 가격과 구매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히 이사철과 혼수 시즌을 맞아 TV, 냉장고, 세탁기 등의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주부나 신혼부부 등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손정은 기자 jes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