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화보 공개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화보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0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김연아의 '다섯 가지 시작' 주제로 프로모션

▲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의 ‘다섯 가지 시작’에 관련된 디지털 화보 및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4월 14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hitegold.m)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의 모든 시작을 응원하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메인 컨셉으로 기획됐다.

일상에서 맞이하는 다섯 가지 시작 ▲사랑의 시작, ▲나만의 작은 시작, ▲내면의 시작, ▲나들이 시작, ▲청춘의 시작을 주제로 댓글, 공유,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의 ‘다섯 가지 시작’에 관련된 디지털 화보 및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모델 김연아가 각기 다른 시작의 순간마다 때로는 대학생처럼 때로는 직장인처럼 다채로운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낸 점이 눈여겨볼 만 하다.

먼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4일까지 ‘사랑의 시작-White Day to U’’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 상에서 예쁜 일러스트 엽서를 선택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이 담긴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패키지+커플 스냅사진 촬영권(1명), 이니셜 커플시계(10명), 김연아 일러스트 엽서가 포함된 맥심 화이트골드 고백 킷트(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어 진행되는 프로모션 주제인 ‘나만의 시작(3월 17일)’, ‘내면의 시작(3월 24일)’, ‘나들이 시작(3월 31일)’, ‘청춘의 시작(4월 7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맥심 화이트골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hitegold.m)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모든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시작을 맞이하는 3월은 처음부터 마지막 한 모금까지 부드럽고 깊은 향을 선사하는 맥심 화이트골드처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손정은 기자 jes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