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17일까지 할인행사
한샘,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17일까지 할인행사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3.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텍스·메모리폼 한곳에… 여름엔 통기성 좋고 겨울엔 따뜻

▲ 한샘의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사진=한샘 제공)
한샘은 자사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매트리스로 라텍스와 메모리폼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한쪽은 라텍스로, 다른 한쪽은 메모리폼으로 구성됐다.

특히 봄가을에는 포근하고 탄탄한 라텍스 매트리스로 사용하다가, 여름에는 바람이 잘 통해 시원한 메모리폼으로 뒤집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겨울에도 메모리폼 위에 전기장판 등 온열기구를 올려 사용할 수 있어 4철 최적의 수면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디퍼는 두 개의 매트리스를 붙일 때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폼을 녹여서 이어 붙이는 ‘2-way’ 공법을 사용해 유해물질 방출 걱정을 없앴다.

가격은 수퍼싱글(SS)과 퀸(Q) 사이즈가 각각 45만9000원과 65만9000원이다. 오는 17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수퍼싱글과 퀸 사이즈를 각각 35만9000원과 47만9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할 경우, 추가로 2만원을 할인해준다.

한샘 관계자는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하나의 매트리스로 2배의 효과를 누리면서도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라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