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출범 5주년 기념행사 열었다
NH농협생명, 출범 5주년 기념행사 열었다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7.03.0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주년 기념 특별사내보도 발간

▲ NH농협생명 출범 5주년 기념행사.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2일 출범 5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은 신사옥 마련 축하 기념식을 열고, 출범 5주년 기념 특별사내보도 발간했다. 지난해 서울 서대문구 구(舊)임광빌딩(2개동)을 매입해 신사옥을 마련한 NH농협생명은 출범 5주년을 맞아 신사옥 마련 기념식을 열었다. 현재 본사 임직원 중 약 45%가 신사옥에 입주했고 오는 10월까지 본사 전 임직원이 이전을 마칠 계획이다.

또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출범 5주년을 자축하는 특별사내보도 내놓았다. 나동민, 김용복 전임 대표이사 축사와 출범 5주년 뉴스와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상품 베스트 5, 임직원 앙케이트와 신사옥 소개도 수록했다.

임직원이 직접 뽑은 출범 5주년 뉴스 1위로는 ‘자산 60조원 돌파’가 선정됐다. NH농협생명은 국내 생명보험사 4위(총 자산규모)이며 지난해 말 기준 총 자산은 61조7000억원이다.

서기봉 NH농협생명 대표는 “NH농협생명이 성공적으로 출범 5주년을 맞이한 데에는 전 임직원의 땀과 노력, 무엇보다 300만 고객의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농촌 현실에 보탬이 되고,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착한 보험사 NH농협생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곽호성 기자 lucky@shinailbo.co.kr